반응형

서브웨이 메뉴 추천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꿀조합 메뉴가 여러 개가 있지만 그중에서도 BEST 메뉴로 알려드립니다. 서브웨이 2022 메뉴 버전으로 준비했으니 메뉴가 고민되실 때는 꿀조합으로 한번 드셔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서브웨이 꿀조합

1. SUBWAY 기본메뉴 꿀조합 BEST

 

BLT

 

비엘티 (BLT) 는 오리지널 아메리칸 스타일 베이컨의 풍미와 바삭함이 그대로 살아있는 메뉴입니다.

※비엘티 BLT 뜻 : 베이컨(Bacon) 상추(lettuce) 토마토(tomato)를 넣은 샌드위치

 

 

비엘티 꿀조합 BEST : 비엘티 + 플랫 브레드 + 슈레드 치즈 + 소스 (스위트 칠리, 랜치, 스위트 어니언)

메뉴 치즈 소스
서브웨이 비엘티
서브웨이 빵
서브웨이 치즈
서브웨이 소스
서브웨이 소스
서브웨이 소스

 

비엘티 메뉴에 우선 서브웨이 빵 종류 중 쫄깃하고 고소한 플랫브레드 빵으로 주문하고 (15cm 추천) , 치즈는 체다치즈와 몬테레이 잭 치즈를 아주 작게 갈아서 섞은 풍미 있고 부드러운 슈레드 치즈를 선택합니다. 

 

토핑과 야채는 취향껏 골라주세요. ( 전 피망을 제외했습니다.)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소스는 스위트 칠리, 랜치, 그리고 스위트 어니언을 조합해 줍니다.

 

 

비엘티 꿀조합 BEST : BLT + 에그마요 추가 + 화이트 빵  + 소스 (랜치 소스, 핫 칠리)

메뉴 추가 소스
서브웨이 blt
서브웨이 에그마요
서브웨이 빵
서브웨이 소스
서브웨이 소스

비엘티 메뉴에 우선 에그마요 (신선한 달걀과 고소한 마요네즈의 만남)를 추가한 후 빵은 화이트로 골라주세요.

 

소스는 핫칠리와 랜치의 조합으로 하시면 되는데, 만약 마요네즈가 부담스러우시면 랜치소스는 빼셔도 무방합니다. (저는 마요네즈의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좋아해서 랜치까지 추가했어요) 

 

 

 

스테이크 & 치즈 

 

스테이크&치즈는 육즙이 쫙~ 풍부한 비프스테이크의 풍미가 입안 한가득 퍼지는 메뉴입니다.

 

스테이크 & 치즈 꿀조합 BEST : 스테이크&치즈 + 치즈 추가 + 허니오트빵 + 소스 (스모크 바비큐 , 스윗어니언)

 

메뉴 추가 소스
서브웨이 스테이크&치즈
서브웨이 치즈
서브웨이 빵
서브웨이 소스
서브웨이 소스

스테이크&치즈 메뉴에 슬라이스 치즈 2장을 추가해줍니다. 빵은 서브웨이 빵 종류 중 허니오트가 잘 어울리는 듯 하고, 야채는 취향 껏 선택이지만 할라피뇨와 피클, 올리브, 토마토 추천드려요.

 

소스는 스모크 바비큐 소스와 스위트 어니언 소스로 스테이크의 풍미를 살려주면서 달달한 어니언 소스로 마무리되는 꿀조합입니다.

 

 

 

로스트 치킨

 

로스트 치킨은 오븐에 구워 담백한 저칼로리 닭가슴살의 건강한 풍미가 살아있는 메뉴입니다.

 

로스트 치킨 꿀조합 BEST : 로스트 치킨 + 페퍼로니 추가 + 허니오트빵 + 소스 (핫칠리 , 후추)

 

메뉴 추가 소스
서브웨이 로스트 치킨
서브웨이 페퍼로니
서브웨이 빵
서브웨이 소스
서브웨이 후추

로스트 치킨메뉴에 우선 페퍼로니를 추가해줍니다. 서브웨이 빵 종류 중 빵은 허니오트로 주문해주세요.

 

소스는 핫칠리(매운거 못드시는 분은 스위트칠리 추천) 소스와 후추를 뿌려줍니다. 후추가 포인트입니다. 풍미와 감칠맛이 2배이상이 되니꼭 후추를 추가해주세요.

 

 

로스트 치킨 꿀조합 BEST : 로스트 치킨 + 위트빵 + 소스 (레드와인 식초, 올리브 오일 , 후추)

메뉴 소스
서브웨이 로스트치킨
서브웨이 빵
서브웨이 소스
서브웨이 소스
서브웨이 소스

이번메뉴는 담백한 맛을 좋아하시거나 칼로리가 낮은 편이므로 다이어트중이시라면 권하고 싶은 꿀조합입니다. 

 

로스트 치킨에 위트빵, 그리고 레드와인식초와 올리브오일, 후추를 소스로 선택해주면 자극적인 맛이 없어도 풍미있고 부담없이 즐기실 수 있는 메뉴가 완성됩니다.

 

 

 

쉬림프

 

쉬림프는 탱글한 식감이 그대로 살아있는 통새우가 5마리 들어가 한 입 베어먹을때 마다 진짜 새우의 풍미가 가득 느껴지는 샌드위치 메뉴입니다.

 

쉬림프 꿀조합 BEST : 쉬림프 + 새우 더블업 + 에그마요 + 빵 (취향대로) + 소스 (스위츠 칠리, 랜치) 

메뉴 추가 소스
서브웨이 쉬림프
서브웨이 새우추가
서브웨이 에그마요 추가
서브웨이 소스
서브웨이 랜치소스

이번 메뉴는 탱글한 식감이 살아있는 쉬림프 메뉴로 직접 서브웨이에서 일했던 직원이 추천하는 꿀조합입니다. 쉬림프 메뉴에 쉬림프를 더블업으로 추가하고 에그마요를 추가한 후 서브웨이 빵 종류는 취향대로 골라주시면 됩니다. 소스는 스위트칠리와 랜치소스를 추가하시면 식감도 살아있고 풍부한 맛이 살아있는 쉬림프 메뉴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탈리안 비엠티 (Italian B.M.T)

 

이탈리안 비엠티는 페퍼로니, 살라미 그리고 햄이 만들어내는 최상의 조화를 이루는 샌드위치로, 전세계가 사랑하는 서브웨이의 베스트셀러 메뉴입니다.

※BMT 뜻 : Biggest(가장 큰) Meatiest(고기가 많이 들어있는) Tastiest(맛있는) 

 

이탈리안 비엠티 꿀조합 BEST : 이탈리안 비엠티 + 슈레드 치즈 + 에그마요 + 파마산 오레가노 빵 + 야채는 무조건 많이 + 소스 (칠리소스, 어니언소스)

메뉴 추가 소스
이탈리안 BMT
서브웨이 치즈
서브웨이 에그마요
SUBWAY 빵
서브웨이 칠리 소스
서브웨이 어니언 소스

이탈리안 비엠티에 슈레드 치즈와 에그마요를 추가해줍니다. 서브웨이 빵 종류 중 빵은 파마산 오레가노로 선택 후 야채는 취향껏 많이 넣으실 수록 식감이 좋습니다. 소스는 핫 칠리를 추천드리지만 매운 소스를 싫어하신다면 스위트 칠리로 하시고 스위트 어니언소스를 추가해주시면 되는데요, 이번 메뉴는 가수 박재정님께서 좋아하시는 조합으로도 유명하니 한번 쯤 드셔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베지

 

베지는 갓 구운 빵과 신선한 8가지 야채가 들어있어서 깔끔하게 한끼를 즐기실 수 있는 메뉴입니다.

 

베지 꿀조합 BEST : 베지 + 위트빵 + 야채는 취향껏 가득 + 소스 (레드와인식초 , 올리브오일, 소금, 후추)

메뉴 소스
서브웨이 베지
서브웨이 빵
서브웨이 레드와인
서브웨이 올리브
서브웨이 소스
서브웨이 소스

이번 메뉴는 채식주의자 (베지테리언) 분들께서 부담없이 드실 수 있는 메뉴인데요 , 베지메뉴에 서브웨이 빵 종류 중 위트빵을 선택하시고 소스는 레드와인식초, 올리브오일, 소금 , 후추로 야채 본연의 맛을 상큼하고 부담없이 즐기실 수 있는 메뉴입니다. 서브웨이 메뉴 중 칼로리가 적은 다이어트 메뉴로도 추천드립니다.

 

 

 

2. SUBWAY 시즌 한정 메뉴 꿀조합 BEST

 

스파이시 쉬림프 (시즌 한정 메뉴)

 

스파이시 쉬림프는 빨간맛에 빠진 쉬림프로, 이국적인 매콤함이 더해진 시즌 한정 메뉴입니다.

 

스파이시 쉬림프 꿀조합 BEST : 스파이시 쉬림프 + 에그마요 + 아메리칸 치즈 + 허니오트 빵 + 야채 취향껏 + 소스 (스위트 어니언, 핫 칠리 , 후추)

메뉴 추가 소스
서브웨이 스파이시 쉬림프
서브웨이 에그마요
서브웨이 치즈
서브웨이 빵
서브웨이 소스
서브웨이 소스
서브웨이 소스

이번 메뉴는 이번 시즌 한정으로 나온 스파이시 쉬림프 입니다. 스파이시 쉬림프 메뉴에 우선 에그마요와 아메리칸 치즈를 추가한 후 서브웨이 빵 종류 중 허니오트 빵으로 하시고, 소스는 핫칠리 (또는 스위트칠리), 스위트 어니언, 마지막으로 후추는 꼭 추가하셔야 합니다. 후추를 추가하시면 훨씬 풍부하 감칠맛과 풍미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서브웨이의 미트볼 샌드위치 메뉴도 소개해 드리려고 했으나 현재는 미트볼 메뉴가 단종이라 소개드릴 수가 없게 되었습니다. 서브웨이 미트볼 단종 이유는 모르겠지만 나름 매니아층이 있던 메뉴인데 아쉽네요. 

 

SUBWAY 샌드위치 가격 은 추가하는 메뉴와 소스에 따라 모두 달라지니 가격은 주문 후 확인하시기 바라며, 이상으로 2022 서브웨이 메뉴 추천 꿀조합 포스팅을 마칩니다. 

 

 

 

 

(출처: SUBWAY 홈페이지)

 

 

 

 

 

 

교촌치킨 메뉴 (신메뉴 포함)

교촌치킨 메뉴 안내해드리고자 합니다. 목차 1. 교촌시리즈 2. 교촌 허니 시리즈 3. 교촌 레드 시리즈 4. 교촌 신화 시리즈 5. 교촌 후라이드 시리즈 6. 교촌 믹스 시리즈 7. 교촌 순살 시리즈 8. 교촌

absoluteorange.tistory.com

 

도미노피자 메뉴 (2022 신메뉴 포함)

도미노피자 메뉴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매주 목요일은 도미노피자 1+1 구입이 가능한데요, 도미노피자에서도 여름의 덥고 습한 날씨가 이어지니 열대과일과 시푸드가 올라간 여름 도미노피자

absoluteorange.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