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디야 커피 창업 생각해 본 적 있으신가요?

 

이디야 커피 창업 비용과 인테리어 비용 포함된 이디야 창업 비용 모두 안내해드릴 테니 천천히 끝까지 읽어주시면 도움이 될 듯합니다.

 

 

이디야 커피 창업

 

 

목차
1. 이디야 커피 창업 설명회
2. 이디야 커피 성공 전략 시스템
3. 이디야 커피 가맹점 개설과정
4. 이디야 인테리어
5. 이디야 인테리어 비용
6. 이디야 커피 가맹비
7. 이디야 커피 가맹문의 FAQ

 

 

 

 

 

 

1.  이디야 커피 창업 설명회

 

꾸준히 성장하여 검증받은 경쟁력, 이디야커피는 차별화된 가격과 최고급 품질의 커피를 지향하며 2001년 사업을 시작한 이후로, 2021년 현재까지 20년 이상의 매장 운영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전문 커피 브랜드입니다.

 

예비 가맹점주 창업 설명회가 매주 월요일~토요일 오전 10시(일요일, 공휴일 제외)라고 안내되어 있는데요, 별도의 사전 신청이 없이도 본사로 방문하시면 참석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장소: 이디야 빌딩 3F/상담실1,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636 이디야빌딩 3F, 주차: 건물내 주차 가능)

 

창업설명회에 관련된 문의사항은 아래 전화번호로 연락바랍니다.

 

본사 02-728-1530

영남(부산,경남) 051-927-2000

대구(대구,경북) 053-215-6777

호남 062-384-6467

 

 

 

 

 

 

 

2. 이디야 커피 성공 전략 시스템

 

신선한 커피와 합리적인 가격의 커피

-이디야커피는 국내  최대 규모의 자체 생산시설인 드림팩토리를 통해 세계적인 수준의 로스팅 설비로 고품질의 원두를 생산합니다. 최상의 원두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고객에게 제공함으로써 타사대비 뛰어난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철저한 상권분석

-점포의 위치나 상권의 특성이 사업성공의 50%를 차지하므로 전문 점포개발팀에 의한 지역특성, 입지조사, 상권분석을 바탕으로 사업성공확률을 극대화시키고 있습니다.

 

 

최고의 점포운영

-노하우 제공 업계 최다 오픈을 통하여 축적해 온 기술 노하우, 국내 최고 맛의 커피메뉴 확보 및 메뉴 개발 능력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지원, 다양한 판매기법의 개발을 통하여 이디야커피만의 성공노하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담 관리 시스템 및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 운영 전문 바리스타교율을 이수한 슈퍼 바이저의 1:! 맞춤방식에 의한 지속적인 경영지도와 철저한 본사의 교육을 통해 가맹점주의 경영능력 향상, 종업원의 친절한 서비스 향상으로 매출 및 이익증대에 이바지하고 있습니다.

 

 

해외에 로열티를 내지 않는

-이디야커피는 순수 국내 브랜드입니다. 따라서 다른 외국계 브랜드처럼 로열티를 내지 않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이디야커피는 고품질의 커피 재료를 저렴한 가격으로 가맹점주님에게 제공함으로써 가맹점주의 이익을 극대화시켜드리고 있습니다.

 

 

최고의 협력업체

-이디야커피는 매일 유업, 동원홈푸드 등 국내 최고의 원재료 공급업체와 협력관계 유지로 안정적인 상품의 공급 뿐만 아니라 상품 개발부터 마케팅에 이르기까지 협력업체들과의 공동진행을 통해 최고의 상품을 가맹점주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3. 이디야 커피 가맹점 개설과정

 

 

가맹계약 후 매장오픈까지 총 소요시간은 20일~25일 정도입니다.

 

 

개설 상담

-사업 목적과 방향을 설정하여 자금 규모와 매장 규모에 맞는 매장 물색

 

 

창업 컨설팅

-매장 후보지의 입지 조건 분석, 경쟁 업체 조사 등의 자료를 토대로 예상 매출을 추정, 예상 손익 분석 관련 법규에 의거 매장 선정

 

 

매장 및 가맹 계약

-매장 계약과 가맹 계약 체결, 인테리어 시설 집기 내용 협의

 

 

계약 및 시공

-인테리어와 시설 계약 후 20일 이내에 시공 완료, 점주의 인허가 관련 업무 완료

 

 

가맹점주 본사 교육

-가맹점주의 본사 실습 교육을 통해 제품운영 매뉴얼과 설비 기기 조작법 습득, 서비스 교육

 

 

최종 점검

-담당 슈퍼 바이저 파견을 통한 기기 설비 설치 및 시운전, 원자재 입고, 점검, 판매 실습 진행, 최종 마무리 점검

 

 

오픈

-담당 슈퍼 바이저를 파견, 3일간의 오프닝 행사 지원을 통한 효과적인 판촉 활동을 진행

 

 

사후 관리 및 운영 지원

-오픈 이후에는 슈퍼 바이저 정기 방문을 통한 운영 지원 및  매출에 대한 지속적인 관리

 

 

 

 

 

 

 

 

 

4. 이디야 인테리어

 

EDIYA 인테리어는 한잔의 커피와 함께 할 수 있는 편안함을 위하여 최고의 공간을 연출합니다.

 

 

 

 

이디야 외부 인테리어
이디야 외부 인테리어

 

이디야 내부 인테리어
이디야 내부 인테리어

 

안락하고 감성적인 실내 공간 연출

-새로운 이디야커피는 작으느 규모의 Take-out매장부터, 넓고 쾌적한 공간의 대형매장까지 넓은 스펙트럼을 자랑합니다.

간결하게 정돈된 벽면디자인, 따뜻한 느낌의 우드와 고급스러운 골드소재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있으며 트랜디한 디자인 요소를 곳곳에서 엿볼 수 있는 세련된 공간을 연출하였습니다.

 

심플함이 강조된 바카운터에는 개방감을 높인 쇼케이스와 고객의 시선을 끄는 디지털 메뉴보드를 적용하였고, 홀에는 다양한 기능과 형태의 좌석을 배치하여 1인부터 단체까지 고객 니즈를 골고루 충족시킵니다.

 

이디야커피의 상징컬러인 '이디야블루'는 신뢰감을 상징하는 컬러로써, 차별화된 FACADE디자인으로 시인성을 강조하고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자연스럽게 전달하는 역할을 합니다. 또한 모노톤과 내추럴우드의 조화로운 공간이 고객에게 보다 편안하고 안락한 분위기를 선사하고 있습니다.

 

 

 

 

 

 

 

 

5.  이디야 인테리어 비용

 

 

 

(단위: 원, VAT 별도)

항목 금액 내용
인테리어 본공사 43,000,000 20평 기준 내장공사(실사 및 매뉴얼/도명제공비 포함), 벽체공사, 천정공사, 바닥공사,설비공사, 전기공사, 내부 사인공사
별도공사 협의 냉난방, 철거, 전기증설공사, 외창호 교체 등
의탁자 7,000,000   약 28석 내외 기준으로 일부 의탁자 스팩 변경하여 비용 조정, 소파류 추가 시 금액 변경 가능
외부사인 4,800,000   전면 간판, 전면 어닝 각 1조(5M 및 복합타입 기준)
기기설비 33,000,000   에스프레소 머신(2구), 정수기, 그라인더, 온수기, 제빙기, 냉장고, 블랜더, 쇼케이스, POS 등
총계 87,800,000   예상금액으로 매장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20평(66 제곱미터) 기준 개설비용

별도사항: 가맹비/홍보비/보증금 및 초도물류 금액

상기 금액은 매장 여건에 따라 변동 가능합니다.

 

 

 

 

 

 

 

6. 이디야 커피 가맹비

 

 

월 25만원의 고정 로열티와 타 커피 프랜차이즈 대비 낮은 창업 문턱

 

 

항목 금액 내용
가맹비 12,000,000 EDEYA 상호 사용권 부여, 지역 영업권 보장, 상권 조사 및 점포운영 교육 및 노하우 제공
홍보비 2,000,000 풍선아치, 전단지, 홍보요원 2명, 행사용품 등, 오픈 행사 2일간 진행
보증금 5,000,000 본사에서 공급하는 원부자재에 대한 예치금, 가맹계약 해지 시 반환(미 사용분에 한함)
초도물품 8,000,000 최초 오픈 시 각종 원부재료 세팅 금액
총계 27,000,000 예상 금액으로 매장 여건에 따라 변동 가능
로열티 250,000/월 상호/상표사용료 및 경영지원에 대한 대가

초도물품 금액은 매자아 여건에 따라 변동 가능합니다.

 

 

 

 

 

 

 

 

7. 이디야 커피 가맹문의 FAQ

 

 

 

Q. 타인에게 점포의 양도와 인수가 가능합니까?

- 점포양도는 본사와의 협의 하에 가능합니다. 이 경우 인수자는 본사에 가맹비와 계약이행 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하며, 본사와의 협의 없이 단독으로 명의 변경 시에는 가맹 계약 해지의 사유가 됩니다.

 

 

Q. 이디야 커피 주 고객층은 누구이고, 주요 매출 시간대는 언제입니까?

-에스프레소 커피의 주요 소비층은 20~30대의 젋은 여성층, 사무직 종사자, 대학생이지만 최근들어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에스프레소 커피를 즐기는 인구가 꾸준히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주요 매출 발생은 상권에 따라 상이하나 일반적으로 점심식사시간 직후인 12시~2시와 저녁 6시~9시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Q. 가맹 계약 후 매장 오픈까지 소요되는 기간은 얼마입니까?

-매장 특성에 따라 다소 차이가 나지만 일반적으로 가맹계약 후 매장 오픈까지 총 소요기간은 약 25일 내외입니다. 이 기간 동안 인테리어 공사, 본사교육, 제반 법규 사항 처리 등이 이루어 집니다.

 

 

Q. 이디야 커피 매출액 수익률 어느 정도 입니까?

-매출액과 수익률은 투자금액, 상권과 입지조건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얼마전 이디야 커피랩 매장 방문한 적이 있었는데, 확실히 기존 이디야 커피 매장과는 분위기가 다르더라구요. 이디야 커피랩 메뉴 에는 이디야 커피랩 케이크 와 이디야 커피랩 가격 또한 차별화되어 스타벅스의 리저브 버전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듯 합니다.

 

또한 요즘에는 이디야 캡슐커피와 이디야 커피믹스 등 여러 상품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이디야 커피믹스 후기 나름 괜찮더라구요.

 

이렇게 기존 커피 매장과는 차별화된 전략을 펼치며 노력하고 있는 이디야커피 창업 관련 포스팅을 하게 되었는데요,

 

 

혹시나 가맹상담신청 원하시는 분들을 위하여 이디야커피 홈페이지 링크 남겨드립니다.

 

 

이디야커피가맹상담신청

 

이디야커피

Always Beside you. 이디야커피 공식홈페이지입니다.

www.ediya.com

 

 

 

 

 

(출처: 이디야커피 홈페이지)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